666 0 0 0 36 0 1년전 0

지금처럼 살거나 지금부터 살거나

이 책은 내게는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50대에 느끼는 여러 가지와 꿈을 보여주고 폐암 1기라는 병명과 수술을 통해 다시금 인생을 돌아보게 되는 저의 자서적인 이야기입니다. 더불어 지금 아이들을 키우는 주부들, 그리고 경제적으로도 힘들어하는 30, 40대 주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선배 주부로서의 희망찬 모습을 보여주며 다가오는 인생의 황금기를 맞이하자는 취지에서 쓰게 되었습니다. 책만 보는 사람이 제일 재미없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책이란 게 쓰고 싶어졌어요. 또 다른 인생의 황금기를 제가 먼저 걸어보겠습니다.

이 책은 내게는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50대에 느끼는 여러 가지와 꿈을 보여주고
폐암 1기라는 병명과 수술을 통해 다시금 인생을 돌아보게 되는 저의 자서적인 이야기입니다.
더불어 지금 아이들을 키우는 주부들, 그리고 경제적으로도 힘들어하는 30, 40대 주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선배 주부로서의 희망찬 모습을 보여주며 다가오는 인생의 황금기를 맞이하자는 취지에서 쓰게 되었습니다.
책만 보는 사람이 제일 재미없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책이란 게 쓰고 싶어졌어요.
또 다른 인생의 황금기를 제가 먼저 걸어보겠습니다.

전) 기독교 방송국 근무
대기업, 백화점, 홈쇼핑 주부 모니터
현) 퓨리티지 브랜드 팀장
시니어모델 활동
인플루언서

두 아이의 엄마이자 50대의 평범한 주부, 아내였다.
아이들을 잘 키우고 내조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순간순간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았다. 어느날 찾아온 삶의 위기, 폐암으로 큰 수술을 받고 다시금 인생을 정리해 보고 싶어 이 책을 쓰게 되었다.
『지금처럼 살 거나, 지금부터 살거나』는 내 인생의 첫 에세이이다.
나는 5년 후에 어떤 멋진 모습의 이효진을 만나게 될까? 무척 설레는 날들을 보내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